skip to Main Content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을 소개합니다.

#결제  #강의  #회원가입  #추천물건  #실전 권리분석

전체 35
  • #동영상 시청

    옥썹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동영상(정기구독, 라이브강의 등)은 전체화면으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스마트폰 등)에서 모두 작동 됩니다.



    ⇒ 동영상 화면 상단 왼쪽에 있는 "전체화면"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체화면으로 시청하다가 "닫기"를 클릭하시면 원해 화면 사이즈로 복원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동영상 시청

    옥썹 홈페이지에 있는 모든 동영상(정기구독, 라이브강의 등)은 시청자의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화질이 설정 됩니다.


    시청자의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불안정한 경우 낮은 해상도로 재생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좋아지는 경우 동영상 화질이 자동으로 고화질로 재생 됩니다.


    회원님이 직접 동영상의 화질을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 마우스를 동영상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재생바가 보이고 톱니 모양을 클릭해서 "고화질"을 선택하면 시청자가 임의로 화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청자의 인터넷 속도가 느린 경우 화질을 높게 설정하더라도 반영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동영상 시청

    옥썹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모든 동영상(정기구독, 라이브강의 등)은 재생 속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선택에 따라 동영상 재생 속도를 느리게 또는 빠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 화면에서 마우스를 화면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재생바가 나타나고  톱니 모양을 클릭하면 화질과 재생속도를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납니다.


    메뉴 중 "속도"를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속도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동영상 시청

    라이브 강의 시청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다양 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라이브 동영상을 제공하는 업체는 세계적인 브랜드 "비메오(Vimeo)"로


    끊김 현상은 거의 발생되지 않습니다.


    끊김 현상의 원인 대부분은 이용자의 인터넷 환경적인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터넷 통신이 원활하지 못한 경우  끊김 현상이 발생되므로 와이파이(wifi)가 아닌 인터넷을 LTE 또는 유선으로 연결해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않는 경우 아래 공지글 참고 바랍니다.

    동영상 시청 시 끊김현상 또는 버퍼링 시 해결하는 방법

    도움이 되었나요?
  • #동영상 시청

    옥썹 홈페이지에 업로드 된 모든 동영상은 pc와 모바일 기기(스마트폰,태블릿 등)로 시청 가능 합니다.

     

    다만, 웹브라우저에 따라 동영상 재생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pc의 경우 크롬을 권장 합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동영상 시청

    pc로 옥썹에 있는 동영상 시청 시 익스플로러, 엣지, 크롬 등 모두 재생 가능하지만 크롬을 추천 드립니다.

     

    익스플로러의 경우 일부 영상이 잘리게 보이거나 재생 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Close search
장바구니
Back To Top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