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강의 후기

강의 후기를 남겨주세요

#후기, #추천

공매 8기 수강생 후기

조회 : 848
등록일 : 2023-01-18 15:15
작성자 : 김**
부동산 공부를 하기로 결정 내리고선 공매 강좌 들을 수 있는 몇 곳을 알아보고 비교 하였습니다.

옥썹 공매 수강을 결정 한 이유는
  1. 오프라인 수업을 들을 수 없는 저에겐 실시간 인강이 저의 상황에 맞았습니다.
  2. 녹화된 영상으로 재탕이 아닌 실시간 수업이었습니다.
  3. 수강료 부담이 적었고 다른 곳 보다 착한 수강료였습니다.
  4. 부동산 관련 수강을 한 번도 들어 본 적 없고 경매도 전혀 모르는 상태에서 공매를 들을 수 있는지 고객센터에 문의를 드렸습니다. '경매를 모르더라도 수강 가능하지만 공매 수업을 따라오기 조금 힘들 수도 있다'라는 안내를 받았는데요. 수업을 따라가지 못할 정도로 어렵다면 반복해서 이해될 때까지 듣던지(인강 시간제한 없이, 수강 기간 동안 무한 반복 듣는 게 가능하더라고요.) 아님 그냥 외우자는 생각으로 등록하였습니다.
현재까지 2주 차 수업이 진행되었는데요.
수업을 들으면서 생소한 용어들 외에는 이해하는데 전혀 무리 없었습니다. 실시간 수업과 강사님의 질문에 쳇으로 답변하고 소통하는데 틀린 답을 했을 땐 저도 모르게 웃음이 터져 나왔습니다. 이동 시간 낭비하지 않아 좋았고 강좌 듣기 횟수 제한을 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과제도 제출해 주셨는데 과제로 직접 해본 것은 시간이 지난 지금도 생생하게 머릿속에 남아 있어요. 다음 수업이 기다려질 정도로 수업을 재미있게 듣고 있습니다.


공매는 굉장히 어려운 거라 생각했습니다. 공매는 함부로 접근해서는 안 되고 고수들만 하는 것이고 혹여 라도 시도했다가 투자 금 손실 발생에 대한 두려움이 컸습니다. 저의 걱정과 두려움과는 정 반대로 공매는 장점이 더 많았고 부동산 매매 거래 보다 쉬운 것 같았습니다. 2주 차 수업만 들었는데 당장이라도 공매 투자를 할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이런 자신감이 생긴 건 수업 중 강사님께서 공매 물건 중 안전한 물건이 어떤 것인지 말씀해 주신 덕분입니다. 안전한 공매만 취급해도 투자 금을 잃어버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2번의 수업만 남은 것이 아쉬울 정도로 재미있고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다음 수업엔 또 얼마나 많은 것을 알게 되며 알게 된 만큼 공매 투자자로 더 다가가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얼굴도 모르는 동기 수강생들이지만 강사님 질문에 서로가 쳇으로 답변을 해서인지 낯설지 않고 친근감마저 들어요.

공매 투자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다면 공부해 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의 고민이 쓸데없는 고민이었고 시간 낭비였다는 걸 깨달으실 거예요.
전체 1

  • 2023-01-20 10:23

Close search
장바구니
Back To Top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