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을 소개합니다.

#결제  #강의  #회원가입  #추천물건  #실전 권리분석

전체 35
  • #동영상 시청

    pc로 옥썹에 있는 동영상 시청 시 익스플로러, 엣지, 크롬 등 모두 재생 가능하지만 크롬을 추천 드립니다.

     

    익스플로러의 경우 일부 영상이 잘리게 보이거나 재생 시 오류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회원가입/로그인/탈퇴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계정 삭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계정 삭제 시 홈페이지에 등록된 본인의 모든 정보(라이브강의 수강 목록, 정기구독 등)는 삭제되며 복구할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판단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계정을 삭제 했더라도 다시 회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회원가입/로그인/탈퇴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셜(네이버,카카오) 가입 회원은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회원가입/로그인/탈퇴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에 들어가서 "내 정보 수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 #회원가입/로그인/탈퇴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이메일 계정을 통한 회원가입 또는 소셜(네이버, 카카오)방식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계정을 통해 회원가입 시 인증절차 후 로그인 가능 합니다.


    이메일 계정으로 신규 가입 시 가입된 이메일로 인증 메일이 발송되며 인증 등록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



    소셜(네이버,카카오) 방식으로 가입한 경우 별도의 인증 절차는 진행되지 않으며 로그인 시 소셜 아이콘을 클릭해서 로그인 해야 합니다.


    또한 소셜 가입한 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변경 메뉴가 보이지 않으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


    .
    도움이 되었나요?
Close search
장바구니
Back To Top
Search